12월 3일, 청년취업사관학교(SeSAC : Seoul Software ACademy, 새싹) 19호 캠퍼스인 ‘은평캠퍼스’가 은평구 녹번동 녹번 119 안전센터 건물 3층에 개관했습니다.
■ 위치 : 서울시 은평구 은평로 245, 3층
■ 교통 : 지하철 3호선 녹번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
2020년에 처음 문을 연 청년취업사관학교는 영등포·금천·마포·용산·강서·강동·동작·광진·서대문 ·중구·종로·성동·동대문·성북·도봉·강북·관악·노원캠퍼스와 더불어 이번에 개관한 은평캠퍼스까지 모두 19곳의 캠퍼스를 운영 중입니다. 서울시는 앞으로 2025년까지 모든 자치구마다 각각 한 곳의 캠퍼스를 설치, 운영할 계획입니다.
은평캠퍼스는 지하철 3호선 녹번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넓은 공간에 3개의 클래스(강의실)와 집중학습실을 비롯해 2개의 라운지, 파트너 스페이스, 상담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청년취업사관학교의 수강생 모집 대상은 주민등록상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의 청년입니다. 수강 관련 모든 비용은 무료이며, 3~6개월의 교육과정이 진행됩니다.
캠퍼스별 세부 수강 신청, 교육과정, 모집 기한 등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청년취업사관학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년취업사관학교는 강도 높은 교육 운영 외에도 ▶그룹스터디 지원(러닝메이트) ▶선배와의 대화(새싹데이) ▶교육생과 기업의 밋업(매칭데이) ▶팀 프로젝트를 통한 포트폴리오 지원 ▶개발 역량 강화(클래스 인 클래스) ▶종료 후에도 사후 멘토링 코칭(포스트 새싹) ▶교육 후 3개월 간 캠퍼스 내 유휴 공간 제공 ▶1:1 맞춤 코칭(잡 코디 상주) 등 특색 있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